K-피치 프레시

국내 다큐멘터리 글로벌 경쟁력 향상과 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기획개발 단계(기획단계 및 제작단계 30% 미만)의 중, 장편 다큐멘터리를 지원대상으로 하는 피치

디에고 마스 트레예스

이야기 구성


현재 마드리드국제여성영화제의 공동집행위원장이자 바르셀로나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의 인더스트리 총괄 담당을 역임 중이며, 다큐멘타마드리드국제영화제와 세비야유럽영화제, 바르셀로나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등 여러 영화제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다양한 영화 전시를 기획했으며, 영화와 비디오아트에 관한 책을 집필했다. 여러 장편 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거나 감독하기도 했으며, 유럽영화아카데미와 스페인영화아카데미의 회원이기도 하다.


오베 리스호이 옌센

피칭 전략


2003년부터 국제 다큐멘터리 부문에 종사했고 업계 안에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2019년 자신만의 다큐멘터리 교육 및 컨설팅 회사인 패러디들 픽처스를 설립했다. 2003년부터 2019년까지 유럽 다큐멘터리 네트워크(EDN)에서 근무했으며, 2011년부터는 스웨덴 제작사인 오토 이미지에서 프로듀서 겸 홍보 담당자로 일하고 있다.

필 잔달리

트레일러 전략


20년 동안 편집 기사로 일해온 필 잔달리는 〈넬리와 나딘〉, 〈마지막 인간〉, 〈킬링타임〉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한 다큐멘터리들의 편집을 맡아왔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는 물러나지 않을 거야〉나 〈죽은 친구를 구하는 법〉과 같은 영화에 자문을 제공하기도 했다. 잔달리의 작업은 스웨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세르비아, 케냐, 시에라리온까지 뻗어나간다. 그는 독인큐베이터 등 여러 조직에 속한 튜터로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영화감독들에게 스토리텔링과 각본, 편집에 대한 마스터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