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피치 프라임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제작 단계 30~50%의 장편 다큐멘터리가 완성할 수 있게 지원하고, 프로젝트의 해외 진출 및 방송 송출을 목표하는 피치

브라이언 힐

이야기 구성


브라이언 힐은 수상 경력을 가진 다큐멘터리와 드라마 감독이다. 다큐멘터리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발명한 그는 늘 다큐멘터리 소재를 이야기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탐구 중이다.

예스퍼 오스문드 

트레일러 전략


오스문드는 덴마크 출신의 영화 편집 기사이자 내러티브 컨설턴트, 그리고 멘토다. 그는 극영화로 커리어를 시작했지만 곧 “대본 없이 편집하는” 도전을 즐길 수 있는 다큐멘터리에 매료되기 시작했다. 〈마지막 유물〉, 〈넬리와 나딘〉, 〈No Burqas Behind Bars〉 등 100편이 넘는 국제 다큐멘터리를 작업해온 오스문드는 EBS국제다큐영화제와 암스테르담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얼음과 불(Ice & Fire) 워크숍 등에서 신진 영화감독들의 소중한 멘토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닐롯팔 마줌다르 

피칭 전략


닐롯팔 마줌다르는 독엣지 콜카타(Docedge Kolkata) 포럼의 본거지인 다큐멘터리 리소스 이니셔티브(Documentary Resource Initiative)의 의장이다. 글로벌 다큐멘터리 영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EDN상을 수상했고 감독이자 프로듀서로 여러 영화제 및 방송사에서 지원을 받아왔다. 그는 여러 국제 영화 연구소에서 멘토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했다. SRFTI의 학장과 MSFTI의 디렉터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