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ocs Pitch

한국과 아시아에 관한 다양한 시선을 스크린으로 가져올 크리에이티브 장편 다큐멘터리를 지원하는 피치 프로그램으로, 편집 단계의 한국 프로젝트(K-Project)와 한국 제작자와 협력하여 한국과 아시아 관한 이야기를 다룬 국제 공동제작 다큐멘터리(GA-Project)를 대상으로 합니다. 현대홈쇼핑의 후원으로 사전 피치 워크숍과 피치 본 행사, 산업 관계자와의 미팅 기회가 제공되며, 총 1억 2천만 원 규모의 제작지원금(방영권료 포함)을 5편의 프로젝트에 지원합니다.


네버 빈 키스드
감독다오티민짱
프로듀서쩐히에우

친구 사이인 두 여성은 서른 살이 되기 전에 잃어버린 퍼즐 조각을 골라 선택하기로 한다. 그것은 바로 첫 키스, 그리고 그 키스에 관한 영화다.


데비
감독수비나 슈레스타
프로듀서로지 가스웨이트, 오희정, 강사라

전쟁 중 강간 피해자인 전 게릴라군 데비는 마음속 깊은 분노를 해소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각오가 되어 있다.


메릴 스트립 프로젝트
감독박효선
프로듀서조수아

전에 알던 세상이 무너지기 시작했을 때, 효선은 마침내 메릴 스트립을 만나기로 결심한다.


백남준: 전자 초고속도로 위의 예술가
감독김나정
프로듀서오희정, 제니퍼 스토크먼, 데이비드 고, 에이미 하비

백남준의 인생과 작품 세계를 다시금 들여다 보면 그가 예언했던 초연결 미래, 전자 초고속도로 위에 선 현재를 만날 수 있다.


버퍼존
감독권성윤

멸종 위기의 코뿔소와 타루족의 충돌이 불가피한 네팔 버퍼존. 서로가 필요한 존재지만 한쪽이 사라져야 끝이 나는 불편한 공생.


지구에 온 첼리스트
감독박혁지

소통을 차단한 자폐 첼리스트의 무모한 연주는 계속되고, 엄마는 아들을 지키기 위해 세상과의 소통을 거부한다.


프라바
감독비니타 네기

85세의 독신 여성이자 인도 최초의 여성 자동차 랠리 선수 중 한 명인 프라바는 빈티지 자동차인 오스틴 세븐 1934를 수리해 마지막 자동차 랠리인 ‘21 건 설루트 랠리’에 참여하려 한다.